Concept Localization Project_CN
'아토팜이 중국 영유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침투하기 위한 컨셉 로컬라이징 프로젝트'
BACKGROUND
· 중국 유아 위생 허가 취득 후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 모색
· 보수적이고 세분화된 중국 영유아 시장에서의 효과적인 침투를 위한 타겟 재정의 및 제품 포트폴리오 개편
SOLUTION
· 민감 아기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포지셔닝 : 위생허가를 받은 대표 상품들인 ‘MLE크림,로션, 탑투토 워시’를 중심으로 민감성 영유아 타겟에 맞춘 제품 포트폴리오 재편
· 보수적인 중국 영유아 시장에서의 신뢰감 형성 : 소비자들이 인정하는 한국과 중국에서의 영유아 케어 인증 및 레퍼런스(의사, 병원) 적극활용, 중국 오프라인(산후조리원, 모자점, 아기 수영센터 등)에서의 소비 접점 활용
· 인지도를 얻기 위한 컨텐츠 침투 : 중국에서 경쟁 브랜드들과 묶이는 민감성 영유아 컨텐츠 생산 및 노출 / 유명의사, 전문가급의 왕홍, 육아 플랫폼을 활용한 컨텐츠 인지도 강화
PROJECT SCOPE
· Market & Consumer Research
· Concept Localization
· Product Portfolio Strategy
CLIENT 아토팜
PERIOD 2024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