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hina Concept Localization & Launching Strategy Planning Project
BACKGROUND
· 최초의 중국 원브랜드 로드샵으로서 2030 중국 여성들의 핫 플레이스가 될 수 있는 로컬라이징 전략 필요
SOLUTION
· 제주 판타지(Jeju Fantasy) / 제주도를 방문해보지 못한 99%의 중국인을 위한 여행의 로망을
자극하는 브랜드 마케팅 구현
· 8 솔루션(8 Solutions) / 기능을 중시하는 중국 보시자들을 위한 8가지 피부 고민에 대응하는
8가지 솔루션 라인 구성
· 런칭 플랜 (Launching Plan) / 중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적극 활용한 시기 별 런칭 프로모션
전략
PROJECT SCOPE
· Launching Strategy Planning: Concept Localization in China, Launching Plan Development, etc
· Space Planning: Experience Design, Space Styling, Concept Supervision, etc
CLIENT INNISFREE(이니스프리)
PERIOD 2012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