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io professional

Brand Concept Rebuilding Project

BACKGROUND
· 브랜드 노후화와 개성 부재로 브랜드 진부화가 심화된 상황, 신 채널과 20-30대 고객 타겟팅을

위한 브랜드 혁신 필요
· 전문점 채널의 몰락 등 유통 패러다임 변화 속에서 원브랜드샵 형태의 독자적 채널 구축에 대한 

방향성 모색

SOLUTION
· 매스 프로페셔널 브랜드 – 포지셔닝 시장기회 공략, 프로페셔널 코드를 접목한 클리오의 철학과 스타일 구축
· 가성비 중심의 아이템 킬러 – 아이라이너에서 아이메이크업의 강자로, 이후 베이스메이크업과

색조 카테고리로 단계별 확장전략 제안
· 클럽 클리오 – 채널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독자적인 브랜드샵 진출 방안 제시

PROJECT SCOPE
· Concept Planning
· 360° Branding Guideline Development


CLIENT CLIO(클리오)

PERIOD 2011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