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and Concept Planning & Story Planning Project
BACKGROUND
· 신세계그룹과 골프클럽을 연결하는 컨셉의 필요성
· 골프 코스, 클럽 하우스 등의 하드웨어적인 요소들 외 가치 부여가 가능한 소프트웨어로서의
스토리 개발 요구
SOLUTION
· Philosophy & Heritage – 신생 골프클럽에 신세계그룹의 기업 철학과 헤리티지를 연결하여
가치 부여
· Exclusive Community, 명문가 - 3세대를 거쳐 형성된 새로운 계층 사회의 컬처코드와 신세계그룹의 헤리티지를 연결
· Story Doing - 0.1% VVIP를 위한 가치를 더하기 위한 스토리두잉(Storydoing)에 대한 제안
PROJECT SCOPE
· Concept Planning
· 360° Branding Guideline Development
· Story Planning
CLIENT SHINSEGAE(신세계)
PERIOD 2012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