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tude House Global

Global Brand Manual Development Project 

BACKGROUND
· ‘달콤한 상상, 화장놀이’라는 브랜드의 가치를 표현하기 위한 에뛰드 Season 2의 글로벌 브랜드 매뉴얼 필요
 
SOLUTION
· < 에뛰드답다 >에 해대 한국 및 글로벌 부문의 모든 내부 구성원이 같은 생각,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정리
· 에뛰드의 미션과 비전, 스토리 등 생각의 기준 및 사고하는 방식을 정리
· Brand ID Texture, Graphic Elements, Consumer Profile 등을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톤앤 

매너로 정리

PROJECT SCOPE

· Brand Manual Development
· Visual Communication Guideline Development: Product ID, Space Atmosphere, Color Scheme, Target Profiling, etc.


CLIENT ETUDE HOUSE(에뛰드하우스) 

PERIOD 2008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