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rma:B

Brand Concept Planning Project

BACKGROUND

· 유아 아토피 시장의 강자였던 [아토팜]이 일반인을 위한 바디케어 시장으로의 확장을 위해 출시한 세컨 브랜드
· 온 가족을 위한 바디케어 브랜드 [더마비], 아토팜의 보급형, 증정품 정도로 인식되는 문제  
· 세타필의 대항마로, 아토팜의 보완재로의 내부 인식은 브랜드의 성장에 걸림돌이 되고 있었음

SOLUTION

· 생활보습 전문 브랜드, [더마비] 올리브영 No.1 바디케어 브랜드가 되다
· 아토팜에 종속된 브랜드가 아닌, 민감피부 전문기업인 ‘네오팜’의 바디전문 브랜드로 독립적인 역할 재정의
· ‘세타필’이나 ‘아비노’ ‘해피바스‘ 등 경쟁브랜드 대비 차별화에서 벗어나 ‘민감성 바디 케어’에 대한 고객의 욕구 코드에서 비어있는 기회코드를 기반하여 브랜드의 새로운 컨셉 스트럭쳐 구축 → 올리브영 No.1 바디케어 브랜드로 성장


PROJECT SCOPE

· Brand Concept Rebuilding
· B.I & Package Designc


CLIENT NEOPHALM
PERIOD 
2013년